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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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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년도 파주세관 공무직근로자 최종합격자 공고 및 채용후보자 등록 안내
파주세관 공고 제2024 - 3호 파주세관 공무직근로자(청소원)최종 합격자 공고 및 채용후보자 등록 안내 2024년도 제1회 파주세관 공무직(청소원) 채용시험(파주세관 공고 제2024-1호)최종 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2024년 8월 28일파 주 세 관 장 1최종 합격자: 별도 통보 채용분야합격인원합격자(응시번호)공무직(청소원)1명24002 ※채용 후 3개월간은 수습기간으로 운영되며, 동 기간 중 업무능력 및 직무수행태도등을 평가하여 계속 근로가 어렵다고 인정되는 경우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. 2채용후보자 등록 안내 가. 채용후보자 등록ㅇ 등록대상 : 최종 합격자ㅇ 등록기간 : 2024. 8. 28.(수) ∼ 8. 30.(금)ㅇ 등록장소 : 파주세관 ※근로계약서 체결 예정으로 제출서류를 지참하여 방문 등록 나. 제출서류① 신원진술서 2부(붙임 1) ※반드시 자필로 작성하여(워드 작성 불가) 단면 인쇄하고, 서명 또는 날인한 후 제출 ※ 최근 3개월 이내에 촬영한 반명함판 사진(3㎝×4㎝) 부착② 채용 신체검사서 1부(붙임 2) ※ 채용 신체검사 실시 의료기관에서 발급 가능 ※ 의료기관에서 동일 서식의 검사서를 발급하는 경우, 동 검사서 제출 가능 ③ 비위면직자등 취업제한 관련 확인서1부(붙임 3) ※단면인쇄 후, 반드시 자필로 작성(워드 작성 불가), 서명 또는 날인한 후 제출 ④ 상세가족관계증명서1부 ⑤ 상세기본증명서 2부및 주민등록등·초본 각 1부 ※ 주민등록번호 13자리 모두 표기, 전체사항 나오도록 발급 3. 유의사항ㅇ 최종 합격자는 상기 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하기 바라며, 채용계약을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채용포기서(붙임 4)를 작성 제출하여야합니다.※ 정해진 기한 내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계약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, 이 경우에도 계약포기서는 제출하여야 함 ㅇ 최종합격자가 근로계약을 포기하는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때에는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면접전형 성적 우수자 순으로 추가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. ㅇ 기타 채용과정, 계약절차 등에 대한 사항은 파주세관(인사담당, ☎031-934-2802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24.082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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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년도 파주세관 공무직 근로자 채용 서류시험 합격자 명단 및 면접시험 공고
파주세관 공고 제2024-02호 2024년도 파주세관 공무직 근로자(청소원) 채용시험 서류시험 합격자 명단 및 면접시험 공고 파주세관 2024년도 공무직 근로자(청소원) 채용 서류시험합격자 명단 및 면접시험 일시·장소를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 2024년 8월 21일 파 주 세 관 장 1.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채용직종 합격자(응시번호) 성명 공무직 (청소원) 24001 김○○ 24002 박○○ 24003 오○○ 2. 면접일시 및 장소 가. 면접 일시: 2024. 8. 26. (월)14:00 부터 나. 면접 장소: 파주세관 의정부지원센터 소회의실(의정부지원센터 2층) 다. 대기장소 및 시간: 의정부지원센터 민원실(1층)에 13:30까지 도착하여 대기 3. 면접시험 응시자 유의사항 가. 면접시험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응시할 수 있습니다. 나. 면접시험 응시자는 시험 당일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中 1)을소지하고 면접시험대기장소(의정부지원센터민원실)에서대기하여야 합니다. ※면접시험 대기장소에서 신분증을 제출하여 본인임을 확인받은 뒤응시표를 수령하시기 바랍니다. 4. 기타 안내사항 가. 최종 합격자 발표(예정)일 : 2024. 8. 28. (수)예정 나. 임용(예정)일 : 2024. 9월 중 ※기관 일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 5. 면접시험 관련 문의처 :파주세관 인사담당자 (☎031-934-2802) 《 찾아오시는 길 》 ㅇ 주소: (11772) 경기도 의정부시 부용로 215 파주세관 의정부지원센터 ㅇ 교통편 안내 - 전 철: 의정부경전철 곤제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7분24.082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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「수출물품 미적재건 사전알림(알림톡)」서비스 시행 안내
□ 관세청은 수출신고수리물품의 적재의무 위반 예방을 위하여 8.12(월)부터 「수출물품 미적재건 사전알림(알림톡)」서비스를 시행합니다.ㅇ 알림시점 : 수출물품의 적재이행기간 만료 5일, 3일 전 (적재기간 연장에 따른 기간 만료 포함)ㅇ 알림사항 : 해당 수출신고번호, 적재기간 만료일자, 제재사항, 세관 담당자 연락처ㅇ 알림수신 : SMS수신동의한 수출신고서상의 신고인ㅇ 알림방법 : 카카오톡 발송, 카카오톡 발송 실패시 문자(SMS) 발송□ 해당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신고인(관세사)·직접신고업체 별로 아래와 같이 연락처를 현행화해주시기 바랍니다.ㅇ 관세사 : 한국관세사회에 「관세사 등록업무에 관한 규정」 별지 제9호 서식 변경사항에 ‘관세사 휴대전화번호’, ‘SMS 수신여부’를 현행화하여 한국관세사회에 변경 신청ㅇ 직접신고업체 : 붙임2 참조붙임1 : 관세사 등록사항 변경신청서붙임2 : UNIPASS 개인정보(후대전화번호, SMS수신동의) 수정 화면24.0809